이슈-정보/연예, 스포츠

박수홍, 친형 횡령 "맞다... 소속사 형과 형수 명의로 운영돼"[전문]

돌풀 2021. 3. 29. 16:38
728x90

박수홍, 친형으로부터 금전 피해 "부모님 모르셨다, 비난 멈춰 달라"


 박수홍이 최근 자신을 둘러싼 '가족 사기 피해 의혹'이 온라인상에서 삽시간에 퍼져 궁금증을 자아낸 가운데 드디어 입을 열었다. 친형이 금전적 피해를 입힌 건 사실이라는 입장이다. 

 

박수홍 - 다홍이랑 연예기획 에이전시

박수홍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에서 "최근 저와 가족에 대해 온라인 상에 돌고 있는 이야기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고 운을 띄웠다.

그는 "전 소속사와의 관계에서 금전적 피해를 입은 것은 사실"이라며 "그 소속사는 제 형과 형수의 명의로 운영돼온 것 또한 사실"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렇게 30년의 세월을 보낸 어느 날, 제 노력으로 일궈온 많은 것들이 제 것이 아닌 것을 알게 됐다"면서 "이에 큰 충격을 받고 바로 잡기 위해 대화를 시도했지만 현재까지 오랜 기간동안 답변을 받지 못한 상황"이라고 전했다.

 

인터넷 커뮤니티에 올라온 박수홍에 관한 위기설 내용이 사실로 드러난 셈이다. 


박수홍은 "현재는 그동안 벌어진 일들에 대한 객관적인 자료를 확보하고, 다시 한번 대화를 요청한 상태"라며 "마지막 요청이기에 이에도 응하지 않는다면, 저는 더 이상 그들을 가족으로 볼 수 없을 것 같다"라고 했다. 

 

박수홍은 가족간에 벌어진 일이기에 누구보다 큰 충격에 괴로워했을 것으로 보인다. 방송을 통해 최근 힘든 심경을 전하면서 왜 눈물까지 쏟아냈는지 이제야 모든 의문이 풀린다. 

 

온라인 상에서 박수홍에 관한 내용이 주목되자 SBS '미운우리새끼' 프로그램에 패널로 출연하는 박수홍 어머니로 시선이 몰리며 세간의 우려와 비판의 목소리가 있었던 것도 사실이다. 하지만 박수홍의 말에 따르면, 친형의 사기 사건에 대해 그의 부모님은 전혀 모르는 상황이었다. 

박수홍과 부모님 - 다홍이랑 연예기획 에이전시

박수홍은 "부모님은 최근까지 이런 분쟁이 있었다는 사실을 전혀 알지 못하셨다. 제가 가장 괴로운 부분은 부모님께 큰 심려를 끼친 점"이라면서 "부모님에 대한 무분별한 비난과 억측은 멈춰주시길 진심으로 부탁드린다"라고 호소했다.


앞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30년 전부터 박수홍의 친형이 매니지먼트를 전적으로 맡으면서 박수홍의 출연료를 비롯한 모든 수익 약 100억 원을 그와 부인, 자식들의 명의로 횡령해 현재 잠적한 상태라는 주장 글이 올라 파장이 일었다.


아래는 박수홍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박수홍입니다.


 우선, 최근 저와 가족에 대해 온라인 상에 돌고 있는 이야기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이는 전 소속사와 문제 이전에 가족의 문제이기에 최대한 조용히 상황을 매듭지으려 했으나 부득이하게 이 같은 상황이 벌어지게 돼, 저를 걱정하고 응원해주는 분들을 위해 어렵게나마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전 소속사와의 관계에서 금전적 피해를 입은 것은 사실입니다. 그리고 그 소속사는 제 형과 형수의 명의로 운영돼온 것 또한 사실입니다. 그렇게 30년의 세월을 보낸 어느 날, 제 노력으로 일궈온 많은 것들이 제 것이 아닌 것을 알게 됐습니다. 이에 큰 충격을 받고 바로 잡기위해 대화를 시도했지만 현재까지 오랜 기간동안 답변을 받지 못한 상황입니다.


현재는 그동안 벌어진 일들에 대한 객관적인 자료를 확보하고, 다시 한번 대화를 요청한 상태입니다. 마지막 요청이기에 이에도 응하지 않는다면, 저는 더 이상 그들을 가족으로 볼 수 없을 것 같습니다.

 

꼭 한가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부모님은 최근까지 이런 분쟁이 있었다는 사실을 전혀 알지 못하셨습니다. 제가 가장 괴로운 부분은 부모님께 큰 심려를 끼친 점입니다. 부모님에 대한 무분별한 비난과 억측은 멈춰주시길 진심으로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지금 저와 함께 방송하는 모든 제작진과 출연자들에게 피해가는 일이 없도록 저의 본분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걱정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실망끼치지 않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