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정보/연예, 스포츠

손예진, '♥현빈' 열애 인정 후 “네 그렇게 됐습니다” 심경 고백 [전문]

돌풀 2021. 1. 1. 17:52
728x90

 

손예진 - 페이스북


SNS 통해 소감 공개 "너무 어색하고 이상해"


 

 배우 손예진이 배우 현빈과의 열애 인정에 관한 심경을 자신의 SNS에 전했다.

 손예진은 1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처음으로 일이 아닌 내 개인적인 이야기로 여러분 앞에 서려니 왜 이토록 부끄러운지 모르겠다"라며 쑥스러워했다.

 

 손예진은 이어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여러분께 무슨 말이라도 해야 될 것 같다. 너무 어색하고 이상하고 그렇다"면서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음에 감사드리고 예쁘게 잘 가꿔가 보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그는 또 ”여러분들 주는 사랑과 응원 항상 가슴속에 간직하고 있다. 새해에는 더 좋은 일이 많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아래는 손예진 인스타그램 전문


 

tvN 사랑의 불시착- CJ ENM

새해가 밝았어요.

처음으로 일이 아닌 제 개인적인 이야기로

여러분 앞에 서려니 왜 이토록 부끄러운걸까요..

흐음...음...으음..

네 그렇게 됐습니다..^.^

하하...

음...^^;;

무슨말을 해야할지 모르겠지만 여러분께

무슨말이라도 해야될것같아서..

 

너무 어색하고 이상하고 그래요..^^;

좋은사람을 만날수 있음에 감사드리고

예쁘게 자알 가꿔가 보도록 노력할께요...☺

여러분들 주시는 사랑과 응원 항상 가슴속에 간직하고 있어요.

새해에는 더 좋은일이 많길 바래요.건강하세요. 뾰옹☺


 현빈과 손예진은 새해 첫날 열애설 주인공으로 언론에 보도되자 이를 공식 인정했다.

 1일 현빈 소속사 VAST 엔터테인먼트와 손예진 소속사 엠에스팀 양측은 “현빈과 손예진 두 배우는 작품을 통해 인연을 맺게 되었고, 드라마 종영 이후 서로에 대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앞으로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고 응원해 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이날 디스패치는 현빈과 손예진이 8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공통 취미인 골프를 즐기는 등 운동과 데이트를 했다고 전했다.

 

현빈과 손예진은 앞서 세 번의 열애설이 불거졌을 때마다 부인했던 것과 달리 이번만큼은 공식 인정하면서 새해 1호 커플 주인공이 되었다.


미국 LA 마트서 포착된 현빈과 손예진,

당시에도 열애설은 부인...

'사랑의 불시착'에서 사랑의 안착으로~


 두 사람은 2018년 영화 '협상'으로 연기 호흡을 맞춘 바 있다. 그 즈음부터 여러 차례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듬해인 2019년 1월에는 미국 LA의 한 마트에서의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이 포착되며 열애설의 불씨를 다시 지폈다.

 

 하지만 당시 양측 모두 "평소 친분이 있어 미국에서 만난 것으로 지인들도 있었다"라며 열애설에 선을 그었다.

 

 현빈과 손예진은 지난해 국내 방영 당시는 물론 넷플릭스에서 일본과 아시아 전역 등 전 세계에서 인기몰이 중인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 함께 출연해 열애설이 다시 제기됐다.

 

 이번에는 두 사람의 열애를 포함해 이미 결별했다는 소문까지 무성하게 나돌면서 두 사람 관계에 의혹의 눈초리가 가득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역시 열애설에 다시 한번 선을 그으면서 동료 사이라고 강조한 바 있다.

728x90